2022 년에 새로운 어머니를위한 이상적인 선물 아이디어를 확인하십시오

Jonathan Borba / Unsplash

새로운 아기의 탄생은 기뻐하는 순간입니다. 이것은 가족뿐만 아니라 친한 친구와 친척들에게도 느껴집니다. 새로운 엄마가 된 친구 나 가족에게 특별한 것을 줄 계획입니까? 새로운 어머니를위한 이상적인 선물 아이디어를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이것이 가장 필요한 목록이라고 확신합니다. 따라서 우리가주는 선물은 다른 사람들에게 쌓여 있거나 주어진 것이 아니라 사용될 것입니다.

행복과 감사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우리는 일반적으로 특별하거나 선물을 주면서 이루어집니다. 선물은 신생아 일 필요는 없으며, 아기가 먹는 법을 배우도록 자극하기 위해 실리콘 먹이와 같이 아기가 조금 자랄 때 사용할 수있는 선물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을 돕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신생아를 위해 선물을 만들 수 있고 새로운 어머니에게 필요한 많은 아이디어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1. 아기 옷

장갑, 조끼, 모자 또는 양말과 같은 아기 옷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면과 같은 친근한 재료를 가진 옷을 입고 합성 직물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닉스 / unsplash

2. 아기를위한 세면 도구

새로운 어머니조차도 일반적으로 이미 아기 세면 도구를 가지고 있지만이 아이디어를 선물로주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닙니다. 이 장비는 확실히 미래에 사용될 것입니다.

맞춤형 벌크 실리콘 세탁 브러시 문어 모양 이중 크기 – 여기에서 구매

3. 아기를위한 장난감

신생아를위한 수많은 유형의 장난감이 있습니다. 침대 위에 매달릴 수있는 사람들, 음악 또는 아기 이빨로 시작합니다. 이것은 아기를 즐겁게하고 환경에 대해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식품 등급 BPA 완전 무료 교육 실리콘 스타킹 장난감 제조업체 | 여기서 구매하십시오

4. 실리콘 공급 세트

이 수유 세트는 새로운 어머니가 아기가 조금 나이가 들었을 때 아기를 소개하도록 돕는 데 이상적입니다. 비 독성, 맛이없고 안전하며 환경 친화적 인 안전한 식품 급 실리콘 재료로 스스로 먹이를 배우는 법을 배우십시오. Newtop Rubber에서 구입할 수있는 고품질의 엄마 및 아기 실리콘 제품, 가정용 실리콘 제품을 공급하는 최고의 실리콘 생산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산업 및 의료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맞춤형 제품.

도매 식품 등급 BPA 완전 무료 실리콘 공급 세트 | 여기서 구매하십시오

5. 모유 펌프

이 선물 아이디어는 또한 모든 새로운 어머니가 필요로하는 필수 사항입니다. 비록 어떤 경우에는 이미 그것을 가지고 있지만 백업으로 제공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보십시오

패션, 선물, 보석
사랑하는 사람들을위한 이상적인 로맨틱 선물 인 섬세한 반지 컬렉션

맞춤형 대량 실리콘 모체 매뉴얼 모유 펌프 | 여기서 구매하십시오

6. 산후 복구 도구

통증 완화 크림, 월경 컵, 셰이프웨어 및 일부 비타민과 같은 산후 회복 도구를 선택하여 건강을 지탱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 맞춤형 접이식 의료 등급 실리콘 월경 컵 | 여기서 구매하십시오

7. 베이비 기어 백

이 Baby Essentials Bag은 여행 할 때 기저귀, 아기 물티슈, 매트, 크림 및 클렌저와 같은 모든 아기 필수품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이것은 새로운 어머니를 돕는 데 매우 유용한 선물입니다.

최고 품질의 음식 등급 BPA 완전 무료 소프트 실리콘 플레이스 매트 | 여기서 구매하십시오

친구 나 친척이 아기를 가질 때 항상 새로운 어머니에게 필요한 것을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