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중과 양성을위한 h1gh r0y@lty 의류

h1gh r0y@lty 의류는 쓰기보다 읽기가 훨씬 쉽지만 볼 때 너무 의미가 있습니다. 당신의 뇌는 문자가 개별적으로 아닌 관점을 인식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이 새로운 티셔츠 라인이 발전하는 것과 같은 방식입니다. 한 걸음 물러서서 보면 모든 것이 정확히 어디에 있어야하는지입니다.
H1GH R0Y@LTY 의류의 창립자 인 Frank Dominguez는 Snob Complex가없는 모든 사람이 관리하려는 일을하고 있습니다. Gucci, Vuitton 등과 같은 큰 브랜드를 잊어 버리십시오! 너무 큰 브랜드에 얼굴을 맞출 수는 없습니다. 모두 극단적 인 지출과 소박한 이름입니다. 대신, 여기 사람들과 그들의 일상 생활을 나타내는 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이름은 상징을 장난스럽게 사용하는 것 외에도 역경을 극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h1gh – 그리고 존중 – Roy@lty. 당신은 다른 많은 사람 중 사람이 모든 좋은 것들을받을 자격이 있어야하며 세상에 그들을 자신을 제공 할 수 있어야합니다.
디자인은 긍정적 인 진술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이 티셔츠가 생산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H1GH r0y@lty 의류는 생생한 그래픽과 느긋한 태도를 가져와 도와 드리겠습니다.
100%면 티셔츠는 Bigcartel과 소매를 통해 25 달러의 매우 멋진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Frank에게 연락하여 피드백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그의 Facebook 및 Twitter 계정도 계속 업데이트되므로 자유롭게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처음에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건설적인 비판은 항상 환영합니다! 나는 엘리트 까마귀를 정말 좋아합니다.
다음은 h1gh r0y@lty 의류 티셔츠 라인의 스 니펫입니다.
킹 소사이어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