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 친구.

메러디스는 주님의 변화에 ​​대한 경사각을 보내 겠다는 것만 큼 충분히 었습니다. 물론 나는 경찰이 굶주린 것처럼 윙윙 거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실망하지 않았다. 사실, 나는 몇 가지 이유로 나는 주님의 기분이 작지만 뻔뻔스러운 호감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는 녹색 넥타이 (사랑!)를 착용합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내가 개인적으로 불쾌한 것을 발견하는 것은 사람들이 자신의 외모에 어떤 것을 넣지 않아서 일상 생활의 진지에 추가 할 때입니다. 그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그것은 일반적으로 스타일의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의 역류로, 브랜드 이름을 비용의 일부로 훨씬 훨씬 더 맛있는 의상을 일으킬 수있을 때 브랜드 이름을 그 (것)들을 위해 일할 수있게 해줍니다. 우리는 이제 청바지, 티셔츠와 선글라스가 수백 달러로 달릴 수 있지만, 그런 값 비싼 물건이 얼마나 싼 것처럼 보일 수 있는지 놀랍습니다. 방안에서 가장 세련되게 옷을 입은 사람은 어떤 경우에 어떤 경우에 자신의 옷에 가장 적은 돈을 소비 한 사람 이었지만 가장 생각을 많이 소비했습니다.

내가 며칠 전에 내가 말한 것만 큼 꽤 좋아하지 않아, 나는 그것을 말하지 않았다. 그런 기발한 것에나 훨씬 더 많은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그는 8 월에 새로운 책이 나왔습니다. 내 출생의 달이되는 일이 발생합니다. 우연의 일치?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나는 성적 위험에 대한 블로깅을 놓쳤습니다! 2007 년 3 월 9 일
2007 년 2 월 20 일에 익숙해 져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드레스의 비밀 삶. 8 2006 년 9 월 13 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