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장미

를오고 있습니다. 이것은 몇 년 전부터 드레스입니다 (어쩌면 3 일? 나는 NYPL에서 Krakatoa에서 Krakatoa에서 읽는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아주 장미 드레스에 대한이 미친 욕망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곧바로 퀼트 코튼을 발견했고, 나머지는 역사이다.

그것은이 패턴에서 짧은 소매뿐입니다.

여기에 bodice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덮힌 모든 버튼 팬들을 위해 버튼이 있습니다.

장미 드레스를 말하면서 Pamela (eBay의 Glamoursurf) 가이 경이로움에 대한 링크를 보냈습니다. 장미와 검은 쉬폰! 그 조합이 불법적 인 곳이있는 여러 국가가 있으므로 입찰하기 전에 이용 약관을 읽어야합니다.

그리고 내가 다시 잊기 전에, 헬렌은 봉제 패턴에 관한 squidoo 렌즈를 올려 놓았다! Squidoo 렌즈는 무엇입니까?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링크 목록은 실제 사람이 함께 둡니다 (이 경우 주제는 바느질 패턴이며 실제 사람이 미스 헬렌의 리사입니다). 확인 해봐! 자신을 편집 할 수는 없지만 주석에 제안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왜 내가 Simplicity Printsew 패턴을 사용하지 않을 것인가? 2012 년 “패턴”
그래서 뭐? 2008 년 12 월 10 일 143 댓글
Linktastic 금요일의 모든 Linktastic 금요일 16, 200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