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디자이너 – Doniel Worx

이번 주 선호되는 그래픽 티 인쇄물 인쇄
분석하지 말아야 할 스타일이 많으며 티셔츠에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음을 인식해야합니다. 당신은 느낌을 이해합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그 방법을 선택하는 그래픽 티를 선택합니다. 그것은 정말 대단하고 내가 가지고있는 극도로 한 쌍의 데님으로 착용하고 싶습니다.
Tshirt Factory 사이트에서 Doniel Worx 프로필을 확인할 때 얻은 것과 똑같은 느낌입니다. 스타일은 옷에 잘 어울려서 밑줄이있는 메시지에 대한 많은 설명이 쓸모가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스스로 판단하고 아마도 같은 결론에 도달하게 할 것입니다. 티 셔츠는 편안하고 느긋한 분위기를위한 것뿐만 아니라 Doniel Worx가 스타일 스타일 측면에서 수행하는 것입니다.
OANA : 스타일 배경뿐만 아니라 예술에 대해 더 많이 알려주십시오. 당신이 디자이너가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DONIEL WORX : 처음에는 그래픽 디자인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삼촌은 처음부터 나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으며 약 4 년 동안 발견했습니다. 그것을 고려하여 나는 혼자서 그것을하고 있습니다.

OANA : 정확히 어떻게 또는 전문가 수준에서 설명을 시작 했습니까?
Doniel Worx : 2013 년 초에 전문적으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오아아나 : 당신의 동기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DONIEL WORX : 저의 동기는 내가 존경하는 다른 사람들의 작품에서 비롯됩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의 이름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것들을 언급 할 수 없습니다. 내 삼촌의 일을 포함하여, 나는 마찬가지로 존경합니다.

OANA : 정확히 당신의 스타일을 어떻게 설명 하시겠습니까?
DONIEL WORX : 스타일에 관한 한, 나는 타이포그래피에 더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Tshirt 공장 페이지에서 볼 수 있듯이 종종 삽화를 만듭니다.
OANA : 사용하는 도구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100% 디지털로 가거나 종이가 관련되어 있습니까?
DONIEL WORX : 대부분, 나는 더 빠르게 작동 할 수 있기 때문에 디지털 형식으로 직접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종종 나는 마찬가지로 Sketsa를 활용합니다.
OANA : 삽화에 특히 활용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있습니까?
DONIEL WORX : 예, 저는 종교적 신념이 나에게 모든 유형의 생물을 생산하는 것을 금지하기 때문에 살아있는 생물의 사진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OANA : 당신이 일한 것 중 가장 어려운 직업/일러스트레이션은 무엇입니까?
DONIEL WORX : 사실, 그런 일을 할 의지가있는 한 어렵지 않습니다.

OANA : 선호하는 스타일 중 몇 가지를 지명 할 수 있습니까?
DONIEL WORX : Dan Mumford, Christopher Lovell, Nicolo Nimor의 예술을 좋아합니다. 그들의 작품에는 특정한 독창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OANA : 일러스트 레이터/그래픽 디자이너로 시작하는 개인에 대한 권장 사항 유형이 있습니까?
DONIEL WORX : 어려운 일, 열정, 신속하게 항복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빠르게 피곤하지 않도록하십시오. 계속 노력하고기도 할뿐만 아니라 참을성있게 인내하는 것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작품을보고, 구매에서 영감을주는 것입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