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년 Blazer & Boden Cardigan의 Duchess는 여전히 이벤트

를위한 공작원이 오늘 밤에 출시 된 홀드 스틸 비디오를 위해 익숙한 조각을 가져 왔습니다.

National Portrait Gallery의 Hold Still Microsite에서 작업을 재교육합니다.

우리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을 초대하여 6 월에 6 주 동안 촬영 한 사진 초상화를 제출하고 6 월 3 일 핵심 테마에 집중했습니다 … 31,000 개가 넘는 제출물이 전국에서 접수되었습니다 … 이들은 선정 된 판사 패널 100 인물은 감정에 대한 이미지와 전달 된 경험뿐만 아니라 이미지를 평가합니다.

…. 최종 100은 우리의 역사상이 놀라운 기간에 대한 특별한 개인적인 기록뿐만 아니라 특별한 개인 기록을 제공합니다. 가상 생일 파티, 손수 만든 무지개뿐만 아니라 용감한 NHS 직원, 탄력있는 Keyworkers뿐만 아니라 질병, 격리뿐만 아니라 손실을 다루는 사람들. 이미지는 유머, 창의력뿐만 아니라 친절, 재앙 및 희망뿐만 아니라 공유뿐만 아니라 사적인 경험을 탐구하는 것뿐만 아니라 친절 함으로도 유머, 창의력을 전달합니다.

금요일 현재, Hold Still Digital Exhibition은 520 만 개의 페이지 뷰를 훨씬 훨씬 많이 받았습니다. 80 개 도시뿐만 아니라 영국 전역의 도시뿐만 아니라 100 개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이웃 전시회가있었습니다. Dukees의 10 월뿐만 아니라 커뮤니티에 표시된 이미지 중 일부를 볼 수 있도록 듀크뿐만 아니라 듀크 (Duchess)의 10 월뿐만 아니라 듀크 (Dukess)의 10 월을 명심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잠금의 모양을 갖춘 그림이있는 광고판입니다.

새로운 비디오에서 공작원은 프로젝트에 그림을 제출 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하여 이웃 전시회를 표시합니다. 비디오의 케이트의 발언에서 :

나는 단지 당신이 아직도 붙잡기 위해 그림을 제출 한 모든 사람들에게 중요한 말을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이야기를뿐만 아니라 잠금의 경험을 공유 할 수있는 방법을 발견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일자리에 대한 행동에 의해 흥분을 흘 렸습니다뿐만 아니라 이미지를 제출 한 31,000 명의 사람들 중 하나뿐만 아니라 훨씬 더 감사 할 수 없었습니다. 마지막 100 장의 사진을 선택하는 것은 너무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 민족의 집단 초상화를 창조하고 다른 사람들이 경험 한 것과 우리 자신의 여행을 경험 한 것과는 우리 자신의 여행을 반영하길 바랍니다.

Joe Little Majesty Magazine이 거의 게시하는 Tweet의 비디오는 다음과 같습니다.

10 월에 South London을 봅니다. 커플은 마찬가지로 멜라니 (Melanie)라는 그림을 보았습니다. Johanna Churchill, 간호사,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녀가 런던에서 Covid 센터를 설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처칠 증진 동료 중 하나를 보여줍니다. 초상화는 맨체스터의 건물의 측면에서 재현되었습니다.

이번 주 이번 주은 Johanna Churchill (R)뿐만 아니라 Edward Cole (센터)뿐만 아니라 Johanna Churchill (R)과 함께 말했습니다. 의사는 마찬가지로 마찬가지로 운영뿐만 아니라 센터를 얻는 데 포함되었습니다.

켄싱턴 궁전을 통해 통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 :

통화 중에 그들은 COVID-19 발병을 계속 해결하기 위해 계속해서 국가 전역의 전선 근로자의 경험을 대표하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기능을 논의했습니다. 요하나 (Johannah)는 그 그림이 영국 전역의 의료 인력으로부터의 의료 인력으로부터의 메시지를 얻기 위해 그 그림이 어떻게뿐만 아니라이 놀라운 시간 동안 일하는 경험을 공유 할 수있었습니다.

여기에서 비디오가 있습니다.

이것은 10 월 하순에 처칠였던 짹짹입니다.

궁전에 의해 방출 된 클립뿐만 아니라.

지금 Kate가 새로운 비디오에 대해 착용 한 것에 대해 우리의 봐.

그녀는 2012 년 8 월에 Zara가 처음으로 Zara를 처음으로 한 조각으로 가져온 것처럼 보입니다.

Blazer는 GB 가정 자원 봉사자에게 팀 GB 홈 팀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여성들은 수생 중심에서 수영합니다.

‘모은 어깨가있는 블레이저 (Whane Mountered Mounter)’는 운동의 단순성뿐만 아니라 스트레치뿐만 아니라 엘라 스탄 터치로 엘라스탄의 터치로 점성 / 폴리 블렌드에서 수행되었습니다. 그것은 각진 플랩 포켓, 높이 옷깃, 단일 골드 버튼 앞면 폐쇄, 수갑의 4 개의 금 버튼뿐만 아니라 제품 이름에서 언급 된 수집 된 어깨가 있습니다.

공작원은 자켓 아래에 아이보리 또는 달걀 껍질 니트 맨 위에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처음에는 Kate가 3 개의 서클에서 프린스 조지 (Prince George)와 프린스 루이의 이니셜 (Prince George)의 이니셜뿐만 아니라 3 개의 서클의 루이의 이니셜 (Prince George ‘Initials)뿐만 아니라 샬롯 왕자의 이니셜과 함께하는 모든 낙태를 착용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비디오에서 본 목걸이의 매력은 더 멀리 간격을 잃고 나에게 조금 더 작은 것처럼 보입니다. 아래에는 새로운 비디오의 공작증이뿐만 아니라 10 월 초에 Derby 이벤트 대학의 모든 떨어지는 별 목걸이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뭐당신은 생각하십니까? 그것은 완전히 다른 목걸이처럼 보입니까? UPDATE NOV 15 : 공작 부인 알렉스 먼로하여 새 목걸이, 고생물학 너겟 목걸이 (£ 360)를 입고 있던 것 같습니다. 목걸이는 16 “- 18″길이뿐만 아니라 매력이 (내가 생각하는) vermeil 금 스털링 실버이기 때문에. 이 ID에 대한 로얄 위키 백과 덕분에 많은.

이 작품은 에칭 골드 매력 특징 “식물, 동물,뿐만 아니라 알렉스의 상징 꿀벌을!” 그것은 최초의 그랜드 박물관에 참조하십시오의 ‘아슬 아슬한 질문에서 영감을 보석의 자연의 역사 컬렉션의 일부입니다. ” 공작 부인은 2013 년 바로 여기 매력에 더 ​​나은 모습임을 고려하여 자연사 박물관 (Natural History Museum)의 수호하고있다.

알렉스 먼로는 전문로 자신을 설명 “자연과 영국의 편심에 의해 영감을 영국 및 윤리 지속 보석 수제.” 사업은 로얄 컬렉션 신뢰와 여러 협력을하고있다.

다음은, 비즈니스 창조자 알렉스 먼로.

씨 먼로는 “손뿐만 아니라 가격 만들어, 원래 디자인 된 우수한 고품질의 보석을.”생산을 목표로 1987 년에 그의 첫 컬렉션을 만들었 레이블이 아니라 여전히 영국에서 수작업으로 각 제품을 만들면서 코벤트 가든뿐만 아니라 런던 브리지 (London Bridge)에 위치한 부티크가있다. 알렉스 먼로 보석 마찬가지로 미국에서뿐만 아니라 집, 런던의 자유, 존 루이스, 퍼스, Farfetch에서 하퍼의 백화점에서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ABC 카펫을 제공됩니다.

그리고 파란색 카디건의 공작 부인의 다소 크게 볼 수 있습니다.

UPDATE : 에이스 IDER CopyKate는 보덴에 의해 제공으로 공작 부인이 ‘프로스트 블루’컬러의 Abercorn 가리비 가디건 ($ 110) 입고 나왔다. 나는 그녀가 옳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위의 그림에서 케이트의 이상적인 캐리에 가리비 세부의 힌트를 볼 수 있습니다. 반 장착 부분은 목선에서 가리비 세부와 메리노 울의 조화뿐만 아니라면이다.

세부 사항을 더 잘 보입니다.

바로 여기에 조각을 검색하는 동안 나는 우연히 발견하는 몇 가지 가능한 repliKates이 있습니다.

참고 : 나는 원래 보덴 스웨터에 있었다 쓴 ‘conker’colorway 분명 사실이 아니다한다. 오른쪽 색상 이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게시 할 수 있습니다.

UPDATE # 3 NOV 16 : 요한나 처칠뿐만 아니라 박사 콜과 콜에서의 스크린 샷을보고에서 오랜 WKW 좋은 친구 스테파니 챔피언 헬튼 (레이디 코번 트리 톰 트위터) 케이트 캐서린 Zoraida의 새로운 (우리에게) 쌍을 입고 제안 귀걸이.

스테파니는 골드 Mistle 키스 후프 스타일 (£ 180), 곡선 겨우살이 잎을 믿고, 다가오는 휴가 시즌에 가장.

사업은 공작 부인이 스타일을 소유 확인; 나는 스테파니가 자리-의 ID와 믿습니다. 이 일에 그녀의 도움 미들 메이븐에 감사합니다!

결합:

마이크로 아직 보류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00 개 이미지의 전체 갤러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imon Perry의 사람들이 여기에 있습니다. 하퍼의 바자에 대한 Omid는 Scobie의 조각이 여기에있다; 동부 캐나다의 제이미 삼한의 포스트는 여기에있다.

537Sav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