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동료에게 휴일 카드를 보내나요?

MOMA 상록수 비둘기
홀리데이 카드 : 보내십니까? 친구 나 동료 또는 둘 다에? 어떤 종류의 카드를 보내십니까? 그리고 그것에 대한 규칙이 있습니까? 우리가 어떤 동료들이 휴일 카드를받는 지에 대해 마지막으로 논의한 이래로 Eons였습니다!
내 $ .02의 경우, 나는 두 종류의 사람들, 즉 카드를 보내는 사람과 실제로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첫 번째 캠프에 있지만, 아이들이있는 이후로 친구와 가족에게 보낸 카드의 종류가 분명히 바뀌 었음을 인정할 것입니다. 박물관 상점 등에서 예쁜 카드를 보내 곤했지만 이제는 셔터 플라이 (Shutterfly), 민트 (Minted) 등으로 이동하여 맞춤형 사진 카드를 얻습니다.
{관련 : 휴가 비즈니스 에티켓에 대한 조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나는 사업을 통해 내가 아는 사람들에게 그 카드를 보내지 않습니다 (그리고 비즈니스 기반이기 때문에 물리적 카드를 보내는 것은 어쨌든 이상하게 보입니다!)-그리고 저는 로스쿨 시대에 동료들에게 그들을 보내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내가 그들에게 먼저 친구를 세지 않는 한, 동료 2 초.
(Corporettemoms에서 우리는 전문 가족 홀리데이 카드가 존재하는지 여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내 싱글 친구들 중 일부가“Smug Holiday Cards”로 농담 한 것을 보내는 방법.)
규칙이 진행되는 한, 나는“계절 인사말!”과 같은 상당히 중립적 인 인사를받지 않았을 때를 생각할 수 없습니다. 또는 “Merry Bright!” 효율성을 위해서만. 누군가가 어떤 이유로 든 내가 보낸 첫 라운드에서 카드를받지 못한 카드를 보내는 경우 항상 몇 가지 추가 주문을 주문합니다.
그래서 궁금합니다, 숙녀 : 친구에게 카드를 보내십니까? 동료들에게? 그들을받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눈썹을 올리는 동료로부터받은 적이 있습니까?

당사는 Amazon.com 및 제휴 사이트에 링크하여 수수료를받을 수있는 수단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제휴 광고 프로그램 인 Amazon Services LLC Associates 프로그램에 참가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