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ve`s가 죽지 않았습니다! 베르사체의 베르사체 플린트

베르사체의 최신 남성복 컬렉션은 주말 동안 밀라노 패션 주간에 데뷔 한 베르사체의 최신 남성복 컬렉션입니다. Donatella Versace는 Prodigy Frontman 늦은 늦게까지 최신 남성복 쇼를 헌신하여 Keith Flint의 삶을 축하했습니다. 이번 주말 이번 주말 이번 주말에 더블 모 호크스뿐만 아니라 착색 한 버그 눈 태양 안경을 맛보고 유명한 스포츠를 즐겼습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제품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음악가가있는 친구들이었던 이탈리아 패션 디자이너는 봄 / 여름에 스타일을 중심으로 부싯돌의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가죽 자켓, 활기찬 색상뿐만 아니라 공격적인 인쇄물이있었습니다. Lurex 스웨터는 밴드의 지하의 미학뿐만 아니라 일반 펑크에도 신뢰를 제공했습니다. 화면의 몇 가지 외모가 1990 년의 레이브 문화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동시에, 타이 염료의 터치뿐만 아니라 데님은 플린트의 대부분의 거대한 사고 방식을 발전 시켰습니다. 설계 중 일부는 Prodigy Frontman의 서명 헤어 스타일을 언급했습니다. 금속 구멍이있는 가죽 바지에는 바이커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체크 무늬 니트와 짝이 있습니다. “나는이 컬렉션을 내 옛 친구에게 헌신한다. 그는 혼란이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밀라노에있는 마지막 시간에 바로 여기서 바로 수행 한 것뿐만 아니라. ” 그녀의 포스트 쇼 인터뷰 중에 공유 된 베르사체.

“밀라노는뿐만 아니라 죽음의 냄새가 난다. 나는 그 당시 인터뷰를 할 때 “지정된 부싯돌을”아름다움에 가져 오는 것을 좋아합니다.
베르사체의 찬사는 Keith Flint에 대한 콜렉션이 봄 2020 Menswear Offering입니다. 그들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상점뿐만 아니라 내년 조기에 선을 감소시킬 것입니다.

플린트의 유산
Flint는 49 세의 3 월에 사망했습니다. 베르사체 쇼, 팬들이 전세계의 친구들이 탈락한 록 스타에게 찬사를 받았습니다.

지난 달, 그의 밴드믹스는 정신 건강에 의해 고민하는 경우 돕기 위해 그들이 돕는 팬들에게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것은 keef의 지나가기 때문에 지난 몇 주 동안 모두가 힘든 시간이었습니다.”Instagram에서 구성된 밴드가 있습니다. “우울증, 중독이나 자살의 효과가있는 힘든 시간을 보내면 침묵을 경험하지 마십시오. “Prodigy는 캠페인을 완전히 지원하여 모든 것을 위해 정신 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키고 존경심을 제공합니다. 영국의 전문가의 조언을 위해 CALM Zone 또는 Samaritans로 가십시오. 전 세계의 지역 서비스를 위해서는 여기를 돕기 바랍니다.
다른 뉴스에서는 Glastonbury 2019에 대한 플린트를 기리기 위해 특별한 공물 DJ 성과가 밝혀졌습니다.
* 사진 신용 : 베르사체 (Instagram) / theProdigy.com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