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위한 최고의 발 뒤꿈치와 인터뷰

확실히, 우리 모두는 직업 전문 여성을위한 옷장 기초가 옷장에 어떤 옷을 가져야하는지 이해하지만, 처음으로 하나를 구입하거나 하나를 교체하는 경우 당신은 땅에 사용했는데, 상점에서 올바른 화신을 정확하게 발견하는 것은 고통 일 수 있습니다. “사냥”에서, 우리는 모든 여성이 가야 할 기본 제품을 위해 상점을 탐색합니다.

오늘의 업무와 인터뷰를위한 기본 발 뒤꿈치를 찾기 위해, 나는 발 뒤꿈치와 관련하여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불일치가 너무 많기 때문에 내가 평소와 다른 방식으로 조금 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발가락뿐만 아니라 높이 등. 그래서 나는 스스로에게 물었다 : 내가 무제한 예산 계획을 가지고 있고, 일을위한 환상적인 기본 발 뒤꿈치를 사고 싶어한다면, 지금 어디로 갈 것인지, 그리고 무엇을 찾을 것인가?

나는 일을위한 기본 발 뒤꿈치의 전형적인 의미를 활용하는 브라우즈를 제한했다. )?
나의 일반적인 연구 결과 : 감독 된 발가락과 스틸레토가 다시 돌아 왔습니다. 큰 방법으로 블록 힐이 방법에있어 보입니다. 그러나 : 발 뒤꿈치와 발가락 모양의 관점에서 지금 매장에서 약간의 것을 발견 할 수 있으므로 모든 새 신발을 사기 위해 서두르지 않아도됩니다.
호기심이 많습니다. 방문객-예산이 무제한이라면 트렌드 신발을 어디서 찾으시겠습니까? 최근에 일을 위해 환상적인 새로운 발 뒤꿈치를 샀습니까?
이 게시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Corporette®는이 게시물에서 링크로 구매 한 커미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 시간부터 가장 사랑스럽고 편안한 발 뒤꿈치
이것들은 몇 년 동안 있었지만 여전히 판매되고있을뿐만 아니라 여전히 많은 베스트셀러 목록에 있습니다. Sam Edelman Pump (#2)는 Shopbop의 현재 베스트셀러이며 블록 힐링 Marc Fisher Ltd (#3)는 Nordstrom과 Bloomingdale ‘s의 현재 베스트셀러입니다.
또 다른 참고 사항 : 누드 포스 힐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 인 Kahmune은 현재 Shopbop에서 판매 중입니다!)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블록 힐은 방법이 나오는 것처럼 보이지만 Everlane 펌프 및이 Tory Burch 펌프 외에도 아래 #3과 같은 몇 가지 베스트셀러 목록에서 여전히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2022 년 현재 선호하는 몇 가지 발 뒤꿈치이지만 편안한 발 뒤꿈치에 대한 전체 가이드를 검사하십시오!

위의 사진, 사무실에서 선호하는 검은 발 뒤꿈치 몇 개 : 1 / 2 / 3 / 4 / 5
일을위한 트렌디 한 발 뒤꿈치…

Zappos의 스타일 공간은 Sam Edelman 의이 뾰족한 발가락 슬링 백을 특징으로합니다. $ 139 힐은 2.25 인치 발 뒤꿈치 높이를 가지며 크기 5-14로 제공됩니다. J.Crew의 Colette Slingbacks는 비슷한 스타일이지만 비대칭 뱀파이어는 비슷한 스타일입니다.

3.25 인치 힐을 가진이 뾰족한 고정 스타일은 Revolve의 새로운 베스트셀러이며, 우리가 블라우스, 블레이저 등을 좋아하는 L ‘Agence의 새로운 베스트셀러입니다. 위의 블랙 스웨이드에서 395 달러에 6-10 크기로 제공됩니다. Nordstrom은 수많은 색상을 제공하며 그 중 일부는 $ 158로 표시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Intermix에서 판매중인 일부 색상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초 고급 로미 신발은 여전히 ​​베스트셀러이지만 다른 지미 추 신발은 Bloomingdale ‘s의 새로운 베스트셀러입니다. 나는 지시 된 발가락, 작은 스트랩 및 2.5 인치 둥근 발 뒤꿈치를 좋아합니다. Bloomingdale ‘s에서는 5-12 크기 (일부 크기가 제공됨)로 제공되는 2 개의 특허 가죽 색상으로 Bloomingdale의 725 달러입니다. 지미 추 (Jimmy Choo)와 내 테레사 (무광택 블랙 포함 및 아파트의 일부 버전)에서 더 많은 색상으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Net-A-Porter는 Louboutin의 Kate Pump를 특징으로했습니다. 그들은 오래된 스타일이라고 지적합니다. 신발은 $ 775이며 Net-a-Porter는 4 가지 색상과 크기 IT34-IT42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Nordstrom, Neiman Marcus 및 다른 디자이너 백화점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페라가모 힐은 항상 편안함을 선호하는 방문객이며, 우리는 황갈색으로 뾰족한 발가락 신발을 특징으로했습니다. 그들은 Neiman Marcus의 베스트셀러이며 850 달러에 5.5-11 크기로 제공됩니다. 마찬가지로 Nordstrom에서 그들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발 뒤꿈치의 곡선은 매우 인기있는 Ann Taylor 펌프 인 Mila와 매우 유사합니다.
이 기능처럼? 다른 최근 할부를 검사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