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 케이크 게임 – 왕좌의 게임 영감을받은 Tshirts

Johnny Cupcakes의 왕좌의 게임 Tshirts
Thrones의 새로운 시즌의 열기가 파이프로 떨어졌으며 프리미어 에피소드가 열성적인 팬들의 큰 부분에 대해 매우 압도적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이 TV 쇼를 비판한다고 비판합니다. 작은 스크린 북 적응의 역사에서 가장 좋은 시리즈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매우 강력하고 충성스러운 팬 기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이를 승인하는 상품은 모든 형태와 모양으로 제공됩니다. 그래서, 냉혈 음모와 가슴의 팬이 아니라, 우리는 원래의 방식으로, 캐릭터, 밈 또는 왕좌의 게임을 암시하는 다른 종류의 디자인을 특징으로하는 티셔츠 (DUH!)의 팬이기도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좋아하는 디자이너에서 나왔을 때 우리는 끊임없이 블로그에 등장했습니다.
Johnny Cupcakes 외에는 자신의 사이트에 그러한 티셔츠가 제공되는 사람이 없습니다. John Snow 캐릭터는 당신이 좋아할 자신의 통통한 스타일을 디자인했습니다. 그리고 동물의 심볼 팬이라면, 왕좌의 게임 Direwolf를 상기시킬 수있는 티셔츠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티셔츠는 비싸지 만 원래의 조니 컵 케이크이며 아마도 중단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진짜 컵 케이크 게임이기 때문에 주식이 지속되는 동안 당신의 것을 얻으십시오!
Johnny는 큰 어린이 디자인도 스티커로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